환경감시일보, ESG 데일리 강동현 기자 |
성남시립국악단, 가정의 달 맞아 특별 야외 음악회
'달빛 음악회' 개최
성남시립국악단(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 한 진)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시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자연과 국악 선율이 어우러지는 성남시립국악단 기획연주회 '달빛 음악회'가 오는 5월 24일 (토) 오후 7시,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 성남시립국악단 기획연주회 포스터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로 진행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아름다운 봄밤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다.
공연의 시작은 국악관현악 'Fly High'로 힘차게 열고, 이어 경쾌한 '군밤타령'으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고, 성남시립국악단 정연경, 함영희, 공윤주 상임단원이 국악가요 '귀향–몽금포 가는 길' 등을 협연하며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협연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피아노와 국악의 만남인 '아우라(AURA)'와 'K-Spirit'를 피아니스트 에단이 협연하고, 소리꾼 신동재가 조선팝 '상주 아리랑', '어머님께', '조율'로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소리꾼 최재구는 창작곡 '가발박사', '살이 차오른다, 가자'를 통해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성남시립국악단 기획연주회 프로그램 및 출연진 소개 포스터
특히,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서문탁이 특별 출연하여 국악관현악과 함께 '아리랑',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을 열창하며 강렬하고 감동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 무대는 국악관현악 '빅 드림(Big Dream)'으로 따뜻한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공연의 대미를 장식한다.
이번 '달빛 음악회'는 국악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로, 관람객들에게 깊은 인상과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은 무료이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성남시립국악단 홈페이지(art.seongnam.go.kr) 또는 성남시립국악단 ☎ (031)729-481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